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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셀 - 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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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월에 플라잉 카 주제에 타고 상당한 변동성을 보이고 준 향후 2개월 정도 제자리 걸음 중의 모습. 요즘은 ces2020때문인지 박스권을 칭크오쟌 듯한 모습을 보인다.10월에 처음 플라잉 카 관련 전단을 본때는 구라를 치고도 적당히 쓰지 않고는 안 된다는 소견을 했는데, 내 소견보다는 잉카는 꽤 현실과 가까운 상태였다.​ 우보에아의 경우 2020년부터 미국과 호주, 공항 택시에서 플라잉 카를 사용 의도로 2023년에는 50개국에서 시험적 결심이라니 정 이야기 근접한 미래다.초등 학교 때 모두 2020년 2030년 미래의 모습으로 쟈싱눙 자동차는 꼭 그렸지만 그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보통 사람들은 플라잉카가 완전 자율주행차보다 상용화가 빠른 것에 놀란다. 겉으로 드러난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는 플라잉카가 훨씬 인상이 강렬하기 때문이다.그러나 따지고 보면 비어 있는 흐린 하항시를 운전하는 것이 여러 변수를 뚫고 도로를 운전하는 것보다 더 단순하다. 즉 비교적 간단한 기술이다. ​ 온 ces2020에도 플라잉 카에 관한 발표가 있는데 그때 플라잉 카 테마가 단기적으로도 돌 확률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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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마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인식 플라잉 카만 쳐도, 베셀이 제1발 앞서칠로 나쁘지 않다. 장기적으로는 베셀 에어로스페이스의 기술력을 내가 몰라서라는 감정. 그러나 플라잉 카가 국책 사업이어서 현대 차로도 2025년까지 상용화를 한다고 하니 좋은 기술을 가졌다는 가정하에 최근의 시가 총액 480억은 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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