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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원운전자보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6:14

    만원운전자보험의 설계를 회사별로 비교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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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전에 왜 이게 필요한지, 자동차의 보장이란 무엇이 다른지 짧은 설명하자 ​ ​ 자동차의 보장은 민사 사건을 보장하고 주고 운전자 보장은 형사 사건을 보증하고 달라고 소견하면 쉬운데 첫 2대 중과실 교통 사곤카 발생하면 민사 소송은 민사대로 처리하고 따로 형사 처분이 들어간다. 그럴 때 운전자 보장을 활용해 상대방과의 합의금을 보장하고, 중과실 사건 때 납부해야 할 벌금을 보장하고, 합의에 이르지 못해 소송까지 내야 할 때는 변호사의 선입니다.비용을 보장해 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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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니까 하나 2대 중과실 사건이 일어났을 때 운전자의 보장이 없다면 사생 동! 나쁘지 않아서 가는 것이다. 그것도 한푼 두푼이 아니라 수천만원... 하나 2대 중과실 사건에서도 무면허 sound주 도쥬사 간 보상하지 않다는 점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또한 최근 이른바 '민식법' 개정으로 인해 하나하나의 중과실 사건은 반드시 어지럽다고 소견하면 된다. 스쿨 존은 아예 피하는지 눈을 부릅뜨고 5km속도로 가야 한다.)​ ​ ​


    보장을 받는 사람은 36세 남성, 직업 급수는 2급 80세 만기 90세 만기로 가입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서 필요 없다. 운전자의 보장은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하락하기 위해서 20년 만기의 보장에는 아주 충분하다. ​ 하나리에으로 이전에 가입한 형사 합의금 2천, 3천 만원은 요즘 공탁도 앙밧메우은 금액이 되어 버렸다. 시대가 갈수록 물가상승률에 비례해 보장금액도 오르면 도움이 된다.설계를 요청한 쪽이 DB손보는 꺼려 DB손보를 제외하고 현대, 메리츠, KB손보 상품으로 설계해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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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딱 이 정도가 좋다. 여기 하나 예쁘지 않아. 더 붙이면 한화 손보 정도? 그 외의 회사들은 그럭저럭 배제하는 편이 좋다.1만원에서 이 정도의 보증이면 충분하다. 뭔가 회사가 월 보험료 기준을 적어도 만원으로 정하고 있어 그 중에서 보장을 구성하면 좋은 운전자 보장만 구성하면 7~8천원 정도 되기 때문에 나쁘지 않고 먼 금액을 자동차의 부상 치료비로 구성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었다 1만원은 넘지 않도록 한다. 그것은 더 이상 드라이버 보장이 아니다. 목적에 충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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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손보 운전자 보장 상품은 한 0430원에 세 회사 중 보장보다 재다 높다. 교통 사건부상 치료비 중 한급이 현대보다 비싸지만 2급은 덜 들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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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리츠는 교통 사고 부상 치료비 한-3급이 세 회사 중 가장 많이 들어간다. 중증 교통사고에 대비한다면 메리츠도 나쁘지 않다. (일·3급 보장 금액이 측정할 높으니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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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가 보장 구성비 금액은 가장 효율적이라고 본다. 운전자 보장과 교통사건 부상 치료비를 구성해도 상해수술비 보장을 구성할 수 있었다. 그래도 액수는 10100원에 불과했어요. 상해수술비 보장금액도 적은 것도 아니고 금액에 비해 가장 효율적인 상품이다.​ ​ ​, 중증의 부상 등급에 해당하는 1~3급의 보장 금액을 더 얻으려면, 메리츠로 삼는 것이 어느 정도 보장 금액과 보장 범위를 넓게 가지고 가고 싶다면, 현대 해상을 선택하면 된다. "운전자 보장+교통 사고 부상 치료비 1만원 운전자 보험"은 이 2가지만 기억하고 두면 좋다. 기타 보장은 과유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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