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xc60 t6 딜러표 유리막코팅 없어린이고 다시 신차코팅을 입혔습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2:07

    만나서 반갑습니다. 비다루입니다. 이번 글을 쓴 딜-러 대표 유리에 코팅을 방망이 웅볼보 xc60 t6차량을 종래의 광택과 친구라고 내고 빛을 더 인상하는 신차 코팅을 진행하는 글을 적입니다.다닌다. 차주가 어디서 오셨는지 이야기를 써 주지 않았지만 많은 신뢰를 가지고 방문해 주었어요.신차를 선택할지 2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가죽 코팅을 조사하고 있었지만 맡기는 김에 신차 코팅까지 하자라고 자결했습니다요.너무도 속박됩니다. 글자가 좋고 인상이 선명하게 기억하셔서 그렇게 완성된 볼보 xc60 t6을 보고악수까지 하는 힘이 있고 따뜻한 손 맛까지.? 아 손맛? 표현이 좀 야식해요. 아무튼 딜러 도장 유리막 코팅이 돼서 입고가 되고 보니까 해야 할 일이 더 늘었어요.디테일링 세차를 마친 후 가죽 코팅이 끝난 후 외관을 가볍게 한 번 만져주세요.


    상위 스토리웅볼보 xc60 t6의 껍질에 코팅과 디테 이루 린 세차 시공 관련 글을 적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정독을 부탁드립니다.특수 광택이 아니라 가볍게 딜러 인의 유리막 코팅 발수막을 제거하는 작업을 먼저 했습니다.사진을 보여줘야하는데 작업인부들과 눈코 뜰새없이 바쁘다보니 찍지 못하고 패스가 됐어요.대부분의 딜러표가 유기 화합물의 발수성만을 가지고 있어 가끔 볼 수 있는 발수 효과가 있다고 해서 모두 신차 코팅은 아닙니다.도장면을 보호하는 방오성과 내화학성, 단단하게 해주는 기능과 피막 형성까지.이런 기능을 수행해야 하지만 2~3개월 지나 본 인 면 사라진 피막도 없어져서.딜러 인의 유리막 코팅을 믿고 있었는데, 그 스토리대로 방치되어 도장면은 엉망이 되어 버리는 것이 정스토리라고 하는 것이 많습니다.특히 본인, 워터스팟이 방치되어 육지, 증착에서 고착 단계로 들어가 페크로도 제거할 수 없고 워터스팟 리무버로도 할 수 없습니다.결미·변형된 도장면을 광택으로 깎아 보지 않으면 안 되는데, 그만큼 소실된 도장면을 다시 복구할 수 있는 비결은 없습니다.그러므로 거실 음부에서 제대로 된 신차 코팅이 볼보 xc60 t6에 시공됐다면 비용을 꼭 걸고 하는 것은 없었을 겁니다.하지만 딜러용 유리 캔킹을 이해해야 합니다.계약을 따서 싸구려이지만 쿠폰 선팅, 블랙박스, 기타 악세사리.고객이 요구되는 것에 대해서 가장 많이 꼽고 있으니 하나 00Percent완벽하게 해서 줄 수 없습니다.딜러분들도 계약으로 판매하고 수수료로 살아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좋은 일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능력 밖의 일이라 이런 일이라도 서비스로 해드리는 겁니다.​ 이런 자동차 업계 생리 때문에 잘못된 딜러 대표 유리에 코팅 때문에 신차 코팅의 시장이 완전히 불신에 하나 80도 달라지게 되었죠.싸구려로 눈사람을 만드는 업체의 역할이 가장 큰 치명적이기도 합니다.​


    제품 선택을 고객이 어떻게 알까요?블로그를 보세요.저는 이렇게 시공하고 사양품은 이렇게 좋다고 피우느라 정신이 없습니다.고객님은 한 두 반은 제품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기반이 어쩌고저쩌고 해도 그건 인터넷 정보일 뿐이에요.가성비도 마찬가지입니다.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그건 보통 자기 합리화에 불과하죠.제품 선택, 비용비.한두 명은 구별할 수도, 구별할 수도 없잖아요.내용이안된다는거죠.비달이 내용하는 모든 이야기에는 내용하지 않는 것이 존재할 뿐이다.거짓 내용은 하지 않겠습니다.이미 산화규소의 함량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기반물질 자체가 중요하지 않아요.제작자가 아닌 시공사 등밖에 되지 않지만, 수많은 제품을 시공하고, 기능을 관찰하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살펴봤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얼마나 오래 버텨줄지가 최우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더 이상 내용을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이유는, 정말 힘들고 거짓이 없기 때문입니다.결론은 기능이 제대로 이뤄져야 하는데 그건 전문 작업자에게 주기적인 관리, 즉 유지보수를 맡겼을 때.항상 새차를 유지하는 겁니다.그렇다면 왜 하는 겁니까?올바른 단계를 거친 디테하나링 세차와 QD 작업만으로도 시간이 지날수록 스크래치나 데미지는 발발하지만 유지적인 면에서는 가능하지만 내용이네요.문제점이 터지지 않도록 자주 방문해야 한다.방치하면 안 된다는 내용입니다.선택을 하기 전에 비용을 절대 신경 쓰지 말고 퀄리티와 내구성을 목표로 하는 디테하나링 숍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싼 것이라면 그에 맞게 감정을 가지고 시공해 달라고 하면 되는 것입니다.비싼 것이라면 그에 걸맞는 기대를 하셔야 합니다.가격이 저렴하지만 정말 신차 코팅의 모든 기능을 갖고 싶다? 조금 욕심이 강합니다. 라고 내용을 쓰고 싶습니다.뭐 비달도 마찬가지지만 사람의 욕심은 항상 끝이 없잖아요.더 빛나고, 더 멋지고, 간단하게 새 차의 모습을 너에게 유지하고 싶어.그게 차주의 감정이잖아요.그런데 20만원 50만원 70만원 하나 00만원을 받아 봤는데, 비용을 많이 들였는데 좀 풍이도락요.비다루 차주들의 감정은 마음 잘 알아요.어떻게 알고 있어요?하나 0도 이상 광택 유리막을 받아 봈 움니다.분당에서, 서울에서 유명한 곳을 많이 찾아갔어요. 1년간 배운 얘기는 귀로 들을 때는 심한 내용이었고, 결국 쓰레기들이었습니다.그러니까 때려, 나 안 그러겠다고.디테하나링샵을 오픈한것이 비달샵입니다.그리하여 이렇게 최고의 기술을 최고의 제품을 손에 넣어 멋진 차를 만들어 냅니다.그렇게 된 이유는 포화상태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즐겁게 하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비달이는 요즘 하고 있는 이 하나가 즐거워요.기존에 하던 사업과 식당은 돈은 잘 벌어도 너무 힘들었어요. 사람이 사는게 아니었어요.즐거운 하나를 행복한 하나를 하고 비난받는 것.그게 정말 화가 나고 저한테는 부끄러운 하나예요.그래서 사업을 할 때부터 정직함이 최고의 마케팅이었다. ' 라는 문구를 요즘도 쓰는 이유죠.대신 알아야 할 것은 좋은 맛있는 것은 비싸요.전부는 아니지만, 소식품도 조미료를 넣지 않고 특상의 재료를 사용한다면 그 요리는 비쌀 수밖에 없어요.원가가 너무 비싸서 내용이겠죠.같습니다. 비달샵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1만원권이 없습니다.최소가 수십만원입니다.가격을 하나 00카피.세인트 오픈은 할 수 없지만 시공가격 대비 원가비율은 대한민국 최고라고 자부합니다.그 내용은 '비싸지만 비달이 책정한 금액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돈을 많이 벌고 싶지만 대부분 돈을 버는 것을 포기하곤 했어요.욕심이과잉하면정상적인작업을할수가없기때문입니다.내용 : 당신에서 비용절감이 들어가는 순간.소식품은 맛이 변하고 차는 퀄리티가 변하며 코팅으로 내구성이 변합니다.그래서 작업자는 초심이 가장 중요하죠.


    >


    볼보 xc60 t6에 시행하는 기온 쿼츠 뒤러 플렉스.비다리도 상위의 내용대로 좋다고 피울 수 밖에 없습니다.위에 진지하게 써서 재미있었던 건 정말 좋은 게 좋다고 하고 이걸 어떻게 예기해야 할까?항상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되게 많이 느끼는 부분이기도 하겠지.진심이 전달되어야 하고, 어떻게 풀어야 이해하기가 쉬우냐 하는 분들도 계시고, 이야기입니다.전 세계 72개국인 디 테일 러가 시공하고 있다, 기온 쿼츠의 최상급의 대표 제품 이다니이다.비달샵에서 시공되는 최상급 제품이기도 합니다.최상급으로 선택할 수밖에 없고 대표제품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다른 제품을 가질 수 없는 엄청난 두께와 강성 그리고 미친 슬릭감 때문이다.​ 내 화학성과 오염 방지성 이런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패스하고, 벌레 시체 등에 2~3개월 방치된 실로 도착하면 붙은 변형을 일우키고 본인의 자취를 남기지 않아요.)​의 표면에 너지.즉, 마찰 저항성을 어디까지 조율할 수 있느냐가 중요할 것이다.그저 부드러운 슬릭감은 가끔 이 종이 본면을 지날수록 uv에 케미컬하게 산화되어 날아가 버리죠.그래서 그걸 유지해 주기 위해 슬릭감을 유지해 주는 유리막 관리제.QD를 사용할 생각이다.듀라플렉스는 그런 거 필요없어요.오히려 퍼포먼스를 망쳐서 아침에 춤을 춰버려요.만져봐야 알 것 같아. 미친 슬릭감.표면에 그 대지를 현저하게 아침 맞추고 마찰에 대한 손상을 최소화시킵니다.얼마나 본인의 아침에 춤을 춰주는지에 대한 연구결과가 없어서 좀 아쉽지만 지금까지 본 것 중에 최상이에요.그런데 예기다.듀라플렉스는 굉장히 오래 유지됩니다.시공 테스트를 거의 2년 전에 했지만 현재까지 80%까지 유지되고 있으니까요.놀라운 일이에요.80%정도가 변함이 없습니다.베이스코트는 클리어 페인트를 살짝 녹여 침투해 두꺼운 피막을 형성하는 것.이 과정이 1차 시공을 치며 날리는 순간 즉시 이루어지게 됩니다.그리고 충분한 경화 때 때 북로를 놓고 기다리고 있다니, 2번째의 탑 코트가 시공됩니다.침투하여 도장면 자체를 튼튼하게 하여 두꺼운 피막을 형성시킬 것.보신 적 있으세요?하이브리드입니까?절대 아닙니다.이는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제품과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리고 2차 타프코은 한번 더 두꺼운 피막을 형성시키고, 1차와 화합적 반응을 일으키고 결합되고 미친 슬릭감을 만들어 냅니다.이런 것도 대한민국에는 같지 않습니다.이런 시스템으로 박리를 산화를 막아 주는 제품은 없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근데 안 해요?딜러를 위한 유리막 코팅과는 차원이 다른 것입니다.신차 코팅은 제품 선택? 차주들은 몰라요.작업자를 믿어야 합니다.


    >


    5년 워런티를 제공하는 것이다.비달이 말하는 게 아니라 기온 쿼트로 얘기하는 거예요.가능한 이유.하나의 차도, 2차도 본딩이 없어 침투로 결합되어 하나가 되기 때문입니다.


    >


    하나 발차기 한 개를 다 쓰는 것으로 끝나서 즐겁지 않은 건 아니에요.상황과 차량의 크기에 따라 더 많은 양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누구보다도 레벨링이 중요하고, 작업의 완성도가 중요해.1개만 시공했습니다. 뭐 중요한게 아니란 말이에요.최근의 작업자 경기가 나쁘지 않고 돈을 원화를 절약하기 위하여 한가지 책에 2-3대씩 보내는 것 그래서 비다루 숍과 같이 올바른 작업을 하는 디테 첫 링 숍이 비난되는 이유인 신뢰가 땅에 떨어진 이유이기도 합니다.딜러표 유리막 코팅은 sio 하나하나 함유량도 유리막 코팅과 시공할 것이다. 밀도가 아침에는 장에 본딩되고 결합되어 경화되고 붙어야 하는데 그게 안되고요.그런 제품이 볼보 xc60 t6에 시공되고 있었습니다.얼마나 나쁘지 않고 소름이 끼치나요?값이 싼 것은 싼 이유가.비싼 데는 비싼 이유가 있어요.괜히 비싼건 아니에요.싸구려가 비싸게 되받아치는 깡패 작업자가 문제지...


    >


    >


    볼보 xc60 t6에 딜러 대표 유리에 코팅을 슬쩍 해치우다 광택에 날리며 요란하게 광택도를 높이고 준 다음.1차 시공이 끝난 후의 모습입니다.멋지죠? 이거 다 조명 빨강이에요.직접 봐야 해요.사진상 보이는 것보다 2배는 더 멋있어요.아무리 카메라가 나쁘지 않아도 남의 눈에 띄지 않아요.~~광속을 실으면 멋질거야.


    >


    그리고 2번째의 시공이 진행합니다.하나 다음+2차가 통합하면.


    >


    이렇게 화합반응이 하나도 나쁘지 않습니다.베이스코트와톱코트가결합해서화합반응하나나쁘지않은제품자체가한국에없는거죠.따라서 이러한 과정을 나타내는 제품도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기온쿼츠 듀라플렉스만 유하나죠.아직요. 언젠가 복사품이 나쁘지 않을 거예요.


    >


    완성되어 육지, 볼보 xc60 t6의 모습은 더 샤발헤이 되는군요.보이시죠?


    >


    >


    >


    >


    >


    >


    >


    유리에는 기온 쿼츠 뷰 유리 발수 코팅도 태워다 줍니다. 영국 디테 1링포롬에서 가장 내구성이 오래가고 효과가 좋은 제품과 유리 발수 코팅에서는 한위를 기록한 제품입니다.한대 분의 용량은 말이다 다른 적어도 2개로 3개 정도가 사용되고 있습니다.한년 이상 3년 이상 버티에는 쵸발쵸발은 필수입니다.


    >


    >


    >


    >


    저 혼자. 완전히 출고준비가 끝난 모습이 보인다. 멋지네요.화이트 도장면과 볼보 xc60 t6의 모습이 너무 많은 차이를 사진상 볼 수 없지만, 직접 눈으로 보게 된다면 그 차이는 매우 다르게 보이게 됩니다.실내용의 예쁜 디자인으로 아름답게 보이는 화장 마감.딜러 인의 유리막 코팅을 기리고 기온 쿼츠듀라플렉스 신차 코팅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퍼포먼스. 효과와 간단한 유지 보수까지.당연히 비용 절감은 더 좋습니다.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지만, 플라스틱을 제외한 철판 도장 장면이 접촉 사건을 당하면 도장면이 뒤틀리지 않고 깨져 버립니다.아래를 보면 내용이에요.


    >


    >


    이건 비반이 가득 찼는데 가벼운 접촉 문제였죠.범퍼 부분은 플라스틱은 마찰열에 의해 무장애 현상이 자신을 탈 수 밖에 없습니다.약하니까요. 하지만 철판을 잘 보세요.철판이 뒤틀려 도장면이 깨져 있습니다.칠이 자신감이 없어요.이게 가능한 이유인가요?듀라플렉스가 도장면에 침투해 두껍게 피막을 형성하고 딱딱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가벼운 접촉 문제지만 이렇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부분이에요.잘 아시는 일비달이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정말이라는 것입니다.딜러용 유리막 코팅이 비달이 시공하는 신차 코팅과 같다면 비달숍은 망해야 합니다.당연하죠 다른 이유시공받은 차주만 알고 있어요.비달도 비달이 차에 시공했기 때문에 그 사실은 자신도 잘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항상 비달이는 있는 것만 얘기해요.거짓말을 이 얘기는 하지 않겠어요.거짓말을 한다면 오히려 입을 다무는 것이 자신이기 때문입니다.정직함이 최고의 마캐팅입니다. 비달샵 슬로건입니다.비달리의 초심으로 사업 때부터 지금까지 쭉 가슴에 새겨온 말입니다.​ 볼보 xc60 t6처럼, 최상의 품질을 향해서 노력하 겟움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