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차에 관한 5가지 신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4:20

    >


    그들은 개인차를 없애지 않을 것이고, 도심 지역의 정체를 해결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자율주행차는 미래입니다. 이 완전 자율주행차는 우리의 삶을 변천시킬 수 있어 더 큰 편리함과 생산성, 그리고 더 안전한 도로의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다른 변형기술과 마찬가지로 자율주행차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사, 기존 테크 기업, 소규모 스타트업으로부터 막대한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약속은 모두 과대선전과 근거없는 추측을 부추기고 있어요. 여기에 가장 끈끈한 5개의 신화가 있습니다.신화 No. 하나: 자율주행차는 더 적은 수의 개인차를 의미합니다.미시간 대학(University of Michigan)과 KPMG의 최근 조사는 자율 주행 차(Autonomous Vehicle, AV)의 출시가 2030년까지 오메리카 내 개인 차의 소유를 43%, 2035년까지 도시에서의 판매량을 50퍼센트 쥬루하나과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가족이 자동차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사람이 서비스로서의 모빌리티(Mobility as a ServiceMaaS)를 선택할 것이라고 주장할 것이다. 이것은 여행자들이 차고 안에 하나도 나쁘지 않고 그 이상의 차를 보관하는 대신 필요에 따라 차를 소환할 것으로 추측되는 저렴하고 효율적인 모델입니다. 심지어 보통 신중한(levelheaded) BBC조차 요즘 이 사람들은 (아마) 벌써 마지막 차를 샀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순히 돌아가기 위해 차를 사는 것이 아니라 A에서 B로 가기 위해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재가 선택한 시간에 (말소리를 바꾸면 무상으로) 그렇게 해서 다재가 그것을 두고 간 정확한 장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를 뜻할 것이다. 자동차는 우리의 가치를 알리고 우리의 사적 공간을 확대할 것이다. 공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국제 클린 교통 위원회(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의 Nic Lutsey는, 이것을 완벽하게 요약할 것이다:"실제로 많은 사람이 당하는 날과 같은 취향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개인차를 소유하고 있어, 타협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것이다.불편을 극복할 수 있다고 해도 빅토리아 교통정책조사소(Victoria Transport Policy Institute)의 최근 조사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비자율주행차를 소유하는 것이 앞으로 당분간 자율주행차를 구입하거나 나쁘지 않게 승차공유 서비스를 받는 것보다 더 싸다고 제안할 것이다. 실제로 오메리카에서 자동차 판매는 4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오메리카인은 자동차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오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가용 소유권을 없애려면 고효율 새 택시가 더 필요할 것이다.​


    >


    ​ 신화 No.2:자율 주행 차는 도심의 교통난을 해소합니다.자동차 제조사, 긍정적 정치인, 구글 공동 창업자인 Sergey Brin 같은 테크 기업의 기술 지도자들은 오래전부터 자율주행차가 붐비는 거리를 본인의 깨끗한 기억으로 만들겠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이들 차량을 도로에 실어 연료를 아끼고 수학적으로 최적화된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Platoon으로 알려진 빽빽한 그룹으로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한다. 사이언스지는 최근 도로에 AV만 몇 대 도입하면 전반적인 교통흐름이 개선돼 주행 시 단축될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그러한 본인에 의한 세심한 관리가 없으면 자율주행은 교통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도심 주차는 비싸기 때문에 계속 이동해야 할 동기를 유발한다. 이는 자율주행차가 승차본인의무를 기다리는 동안 수천대의 사람이 천천히 거리를 순항하는 것을 의미한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WEF)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중교통보다 자율주행차를 택하면 교통량이 거의 매일 늘어날 수 있고, 우리 도시의 첫 번째 구간은 더 혼잡해지는 것이 아니라 심하게 혼잡할 수 있습니다.​ 신화 No.3:AV는 환경적 영향을 감소시키는 것이었다 AV기술을 전기 자동차와 혼동할 뿐이다. GM의 최고 경영자인 Mary Barra는 요즈음 "제로 배출. 제로 충돌. 제로 정체. (Zero emissions.) Zero crashes. Zero congestion.)라는 회사 표어를 내걸었습니다. McKinsey는 자율 주행 차가 교통 관련 이산화 탄소 배출량을 60%까지 쥬루쵸쯔 수 있다고 주장하고 왔 움니다.그래서 본인 자동 운전 소프트웨어가 기존의 하드웨어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쉽게 잊혀집니다. 전기 자동차와 가솔린차는 모드 자율주행이 가능합니다. 많은 자율주행차가 전기로 판명되어도, 그 환경 영향은 전기의 제공처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의 배터리는 석탄, 가스, 바라다 또는 태양열로 충전되는가. BP의 전 최고 경영자 세계 최대의 재생 에그 땅 투자 기금의 공동 치에크노히로서 나는 경제를 가면 탄소화(decarbonize), 우리의 에그 땅 인프라를 업데이트하기 위한 노력을 지지하는 데 20년 이상을 보냈다. 이런 노력이 없다면 자율주행차(또는 전기차)가 이산화탄소 배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장기운전은 어렵습니다.​ KPMG는 자율 주행 차가 노인과 젊은 손님 모드에 더 저렴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주기 때문에 미국 경차 fleet이 그 다소 설탕 연간 총 주행 거리가 현재 2조 8천만 마쵸쯔으로 2040년에는 거의 4조 5천억 마쵸쯔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 말이 맞으면 자율주행차가 우리의 환경적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화 No.4:자동차 보험 산업은 문을 닫을 것이었다 AV는 운전 중에 사람의 실수를 없앨 수 있다는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이것은 도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뉴스가 될 것입니다. 그렇게 본인의 자동차 보험사에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보험 회사인 Metromile의 20최초 5년 조사는 자율 주행 차의 경우 평균 자동차 할증료가 최초의 000달러 하락할 수 있다고 추정했다. KPMG는 이것이 2050년까지 자동차 보험 시장의 전부적 위축을 초래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따라서 본인 자율주행차는 위험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위험을 재지정할 뿐입니다. AV는 여전히 실패할 것이고 컴퓨터는 여전히 충돌해 사람들을 다치게 하고 본인을 죽게 하고 재산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AV는 또한 악의적인 행위자에 의해 해킹당할 수 있다는 매우 실질적인 가능성 등 매우 큰 new 위험 요소를 초래합니다. 사이버보안 전문가인 David Barzilai 씨는 Financi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데이터센터에서 가장 큰 리스크는 데이터 손실이었다. 그 차와 마찬가지로, 인명 상실이었다 판돈이 더 커진다. 이런 사건에 대한 보험에 누가 책이 될지 분명치 않지만 보험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믿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신화 No.5:AV는 이미 사람이 운전하는 것보다 안전하다.McKinsey의 20최초 5년의 보고서를 포함한 가장 낙관적인 추정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의 광범위한 채택은 운전자의 실수가 거의 방정식으로 칭국오봉잉게하기 위해서 교통뭉지에을 최대 90%까지 쥬루쵸쯔 수가 있습니다. Tesla는 자동차가 Autopilot 모드 처음일 때 통계적으로 사람의 드라이버보다 안전하다고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버지니아 공대 교통 조사원(Virginia Tech Transportation Institute)이 Google, 자율 주행 차를 대상으로 한 20첫 6년 조사에서도 대등한 주장을 했습니다..현실은 더 복잡하다.첫째, AV의 안전성을 검증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와 프로토콜이 없습니다. 항공 분야에서 안전은 보편적인 표준과 엄격한 형식 시험으로 뒷받침되고 있지만 아직 자율주행에는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주행거리상 안전기록과 기존 운행차량의 안전기록을 비교할 수 있는 거리가 부족하다.2번째, AV가 인간의 운전자보다 안전하다는 것이 증명되더라도 대중의 신뢰를 얻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이 이 일로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을 인정하는 것 같지만, 기계가 인간을 죽이는 것은 용서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비극적 문재를 쵸쯔우킨 Boeing 737 Max의 여객기 2대의 추락이 이런 분노와 공포를 불로쵸쯔우킨 이유입니다. AV에 관련된 문재의 위험이 있는 한, 불신 정도가 있을 것입니다.


    >


    반면 자율주행 테스트 버전은 이미 승객과 보행자를 숨지게 했습니다. 대중은 이 기술에 대해 당연히 경계하고 있습니다. 최근 브루킹스 연구소(Brookings Institution)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2일 퍼센트만이 자율 주행 차를 기꺼이 가면과 나쁘지 않은 타격했습니다. 많은 사망자와 자율주행 기술의 개발은 심각하게 진행되면 나아질 수 있고, 이로 인해 더 나쁠 경우 안전기준을 채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아직 자율주행 세계에서 운행되지 않고, 그중 많은 차량은 여전히 사람이 운전하는 차와 충돌하는 길에서 운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런 문제에 겁을 먹고 있다면 우리 모두 스스로 운전하는 차량의 잠재적 변천적 이점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끼어들기=이번 뉴스는 약간 기간이 지났지만 자율주행차에 대한 기존의 긍정적인 전망에 반대할 수 있는 예상을 정리한 것 같아 선정했습니다. 제블로그를가끔들어오신분이라면 제가이런이야기도전하는것을아실수있습니다. 나쁘지 않다라는 문재의 균형을 가지고 자율주행에 있좀 접근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견에서 약간 자율주행에 있비판적인 글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런 감정을 하면서 더 나쁘지 않은 방향으로 기술과 문화의 변천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건전한 비판이어야겠죠. 이미 언급된 이야기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해 한번쯤 감정해 본 분들은 들어 본 적이 있는 얘기일 것이다. 물론 나도 개별적인 문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요약된 문장으로 전해드린 이야기일 것이다. 자율주행차에 대해 나쁘지 않고 긍정적인 소견을 갖고 있는 저에게 조금은 막연한 주장이라는 소견을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아직 자율주행차의 등장이 구체적이지 않은 상황에서의 예측이라는 점에서는 받아들여질 것이다.​ 신화 no. 것, no2의 경우는 자율 주행 차와 공유 서비스가 가져오는 개인 이동 수단의 변천에 대해서 20일 2년 발표된 Columbia University, Earth Institute의 Lawrence Burns가 발표한 논문에 촉발되었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논문 이후 전기자동차, 자율주행차와 공유서비스가 가져올 교통환경은 미래의 이동수단이 될 것이라고 기정사실이 되었습니다. 물론이강Uber,Lyft등공유서비스의실질적인연구를통해서약간반증하는뉴스도등장하고있습니다.​ 신화 no.3의 경우는 전기 자동차가 자율 주행 차의 기본 하드웨어가 될 것이라는 전제에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친환경일지 모르지만, 사용되는 전기생산은 친환경이 아니라는 논란에 휩싸여 있습니다. 이 문제 당분간은 해결되지 않을 겁니다. 이유는현재의전기생산시설이많은부분에서친환경하지않은화석연료를기반으로하고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화석연료 자동차보다 전기자동차는 오염물질을 통제할 수 있는 발전시설에 생산된 전기를 사용하는 이유에 더 친환경적이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더불어 친환경 대체발전 시스템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전기자동차로의 이동은 현재의 화석연료 자동차보다 친환경적이라고 판단됩니다.​ 신화 no.4의 경우는 이전에도 여러번 소개하고 준 얘기였어요. 현재 인공지능과 로봇의 등장이 사람들의 일자리를 대체할 것이라는 걱정이 큰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사회는 어느 한순간에 변천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대체 직업이 등장할 것이다. 물론 기존의 몇몇 직업은 그 수요가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세대가 등장하고 기성세대가 물러나면서 기쁘지 않게 세상은 흘러갈 것입니다. 그동안의 혼란을 어떻게 조절하는게 문제가 될 거에요.​ 신화 no.5는 자율 주행 자동차 업체들의 입장에서 가장 현실적인 질문이 아니냐는 것이다. 현재 자율 주행 기술은 90퍼.세인트 이상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아직 특정 환경과 지역에서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현재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율주행차 개발 및 구축을 위한 무료화 작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움직임입니다.는 국제기구, 개발기업연합 등 다양한 이해당사자들이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결국 현재의 자율주행차는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사람들의 운전 행동을 뒤쫓는 레벨을 바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런 모든 예기의 결론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을 이용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다고 예상해도 사람들이 그게 안전하지 않고 도움이 안 된다는 소견을 한다면 자율주행차는 등장하기 어려울 겁니다. 물론 최근까지 막대한 자금을 투자한 기업과 행정부의 입장에서는 좀 더 빨리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포기하기에는 이미 그렇게 멀리 왔으니까요. 그래서 자율주행 개발업체와 행정부는 사람들의 인식 변천에도 신경을 썼습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고 계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이메일, 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